Project Output
입지, 상품, 소비자 측면에서 핵심 가치를 도출한 후, 이를 관통하는 브랜드 컨셉 & 네임 작업이 진행됐습니다.
[입지측면 제공가치]
1) 강서의 핵심 지구 ‘방화와 마곡’의 연결하는 중심축
2) 자연, 문화 산업을 잇는 시작점
3) 서울을 넘어 경기까지, 도시와 도시를 이어주는 교차점으로
[상품 측면]
김포공항 인근 규제에 따라 매우 단조로운 풍경과 외관을 갖춘 주변 단지와 다르게
‘협곡의 풍경을 담은 중앙가’, ‘하늘과 맞닿은 스카이 밸리 라운지’ 등의 실체로 특별함이 돋보이는 공간으로
[소비자 측면]
압도적 규모감에 집중한 랜드마크(LANDMARK)가 아닌 삶의 본질에 집중하여
정돈된 여유와 행복이 흐르는 라이프마크(LIFEMARK)로